본문 바로가기

국내/제주도

제주도 천연풀장 '황우지 선녀탕' :: 서귀포 가볼만한곳, 스노클링 명소

반응형

제주도 천연풀장 '황우지 선녀탕'

[서귀포 가볼만한곳, 스노클링 명소]

 


 

제주도를 6번 가봤지만, 많이 갔다고 할 수도 있고, 고작 그 정도 가지고라고 말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아무튼 갈 때마다 좋았던 제주도이다. 제주도를 여러 번 가도 새로운 장소가 있고, 그동안 몰랐던 장소도 있다. 그중에 하나가 '황우지 선녀탕'이다. 선녀탕이라고 하니 어느 정도 모습이 상상이 될 것 같다. 스노클링 명소로도 알려진 황우지 선녀탕은 선녀들이 지상에 오면 한번쯤 들르고 갈 법한 절경에 선녀탕이라고 명명되었다고 한다.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서홍동 795-5
✔ 주차: 가능

 

 

반응형

황우지 선녀탕 주차장 부근은 숲에 가려 선녀탕이 보이지 않는다. 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자연이 만든 천연풀장 2개가 보이는데 물빛이 각각 다르다. 한 곳은 에메랄드 물빛이 나고 나머지는 평범한 물빛이다. 에메랄드빛이 나는 천연풀장으로 가니 멀리서 봤을 때 보다 수면이 깊어 구명조끼 없이 수영하기에는 위험해 보인다. 풍경이 아름다운 곳에서 구명조끼를 입고 스노클링을 하거나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이 재밌어 보여 물에 들어가고 싶은 충동이!!  

황우지 선녀탕은 바닥이 평평하지 않고 돌로 울퉁불퉁하게 이루어진 곳이라 자칫 넘어져 부상을 당할 수도 있으니 걸을 때 주의해야 한다. 

 

#제주도가볼만한곳 #스노클링명소 

 

 

옆에 있는 천연풀장으로 이동하니 이곳도 수면이 깊다. 혼자서 천연풀장을 전세 낸 듯 수영을 즐기는 사람이 보인다. 이런 모습을 보면 수영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도 간혹 든다.   

 

 

외돌개로 이동하는 도중에 황우지 선녀탕의 모습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제주도만의 독특하면서 아름다운 장소인듯! 

지금은 낙석으로 인해 폐쇄되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제주도가볼만한곳 #스노클링명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