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서울 실내 갈만한곳, 래미안갤러리 '플라워 샤워' (송파 전시회)

반응형

래미안갤러리 '플라워 샤워'

[송파 전시회]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실내 갈만한 곳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다. 그중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곳은 래이나갤러리! 럭셔리하게 꾸며놓은 아파트의 모습을 엿볼 수 있고, 이쁘게 꾸며놓은 전시회도 있다고 해서 찾게 되었다. 참고로, 래미안갤러리는 삼성물산의 아파트 브랜드인 '래미안'을 체험할 수 있는 홍보관으로 관람을 원하면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 

 

 

✔ 주소: 서울 송파구 충민로 17 
✔ 전화: 1588-3588
✔운영시간: 화~일 10:00 ~ 18:00 (월요일 휴무)
✔ 홈페이지: www.raemian.co.kr/gallery/main/intro.do
✔ 플라워 샤워 전시기간: 2023.5.28 까지
✔ 주차: 건물 주차장 무료 이용

 

 

래미안갤러리가 들어서있는 건물은 래미안이 건설사라 그런지 건물의 모양도 남다른 포스를 자랑한다. 사진으로는 전체를 담지 못했지만, 건물 외관은 전통과 현대, 그리고 자연과 첨단의 조화를 추구하는 래미안의 철학이 담겨있으며 사면을 보자기로 감싼듯한 비정형 형태의 독특한 외관이라고 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송파구 장지역 4번 출구에서 도보 약 10여분 정도 걸리며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 건물로 들어가니 하얀색의 곰 조형물이 시야에 들어온다. 어미곰 위에 하얀색의 새끼곰이 올라가 있는 모습이 귀엽다. 

곰 조형물은 온몸에 백장미로 치장을 했는데, 그 이유는 단순하다. 봄 맞이 특별 전시의 제목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로 꽃이 주제다. 

 

 

1층 전시관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포토존으로 꽃과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놓았다. 래미안갤러리는 곳곳이 포토존이라 추억을 남기기에 좋다. 

 

 

꽃을 주제로 만들어진 다양한 작품들이 화사하고 아름답다.   

래미안이라고 해서 단순히 주거공간만 떠올리고 왔는데 예술가들의 작품을 통해서 갤러리로서의 역할도 잘 수행하고 있는 것 같다. 더군다나 입장료가 무료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독특한 아이디어의 소파!

손가락 깍지를 끼고 있는 모양이다. 

 

 

사진을 찍은 이유는 언젠가 집에 이렇게 꾸며놓고 싶어서인가?^^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채광이 좋고 유리창 밖으로 꾸며진 조경의 푸릇함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이런 공간에서 살거나 근무하면 얼마나 좋을까!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공간도 있어 가볍게 산책할 수 있다. 건물의 투명한 유리와 야외 공간의 조경이 과하거나 그렇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공원에는 누군가의 작품도 있고, 인공으로 만들어 놓은 꽃도 있어 공원의 자연과 어우러진다. 

 

 

답답한 사무실 말고 이런 곳에서 날씨 좋은 날 의자에 앉아 회의를 하면 편안하고 뭔가 리프레쉬될 것 같다. 야외 테이블 같은데 넓어서 그런지 야외 회의실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1층이 끝이 아니다. 5층이 남았다. 5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또다시 나타나는 포토존!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훌륭한 것 같다. 

 

 

5층은 넓은 공간에 곳곳에 쉴 수 있는 의자와 소파가 마련되어 있다. 

 

 

의자에 앉아 잠시 쉬며 사진 놀이! ^^

 

 

반응형

래미안이 아파트 브랜드인 만큼 아파트 내부를 엿보는 것이 빠지면 섭섭할 것 같다. 

래미안갤러리 5층 주거체험관은 마치 모델하우스를 보는 것처럼 꾸며놓았는데, 커다란 평수에 럭셔리하게 꾸며놓아 누구나 살고 싶어 지게 만드는 공간이다. 공간도 넓고 편안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이런 곳에 살면 스트레스 받아도 집에 오면 힐링이 자연스럽게 될 것 같다.^^

 

 

고급스러운 모델하우스를 엿보고 싶으면 괜찮은 선택인 것 같다. 

참고로, 무료 인생네컷과 스탬프 이벤트로 래미안갤러리 굿즈도 받을 수 있으며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도슨트 투어도 예약이 가능하다. 

 

글을 쓰다 보니 래미안갤러리 홍보와 전혀 관계가 없는데, 나만의 생각인지 모르지만, 이상하게 홍보하는 사람과 관련된 것처럼 보인다.ㅠㅠ 아무튼 플라워 샤워 전시회 기간이 10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으니 서울 실내 갈만한 곳이나 전시회에  관심 있으면 서둘러야 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