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4월 성수동 팝업스토어 - 카누 하우스, 도구리 포춘살롱, 영화 '드림', 홍지영 팝업전시

반응형

 


4월 성수동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도구리 포춘살롱, 영화 '드림', 홍지영 팝업전시]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은 핫플레이스인 만큼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홍보가 목적인 팝업스토어는 입장료가 무료라 부담 없이 잠깐 들려볼 수 있다. 성수동의 4월 팝업스토어 몇 곳을 둘러보았으며 서울숲 카페거리에 있어 도보로 모두 이동가능하다. 참고로, 카누 하우스는 DSLR로, 나머지는 폰카로 사진을 담았다.   

 

 


카누 하우스 팝업스토어

 

주소: 서울숲 4길 15-1 
기간: 2023.03.25~05.21 (11:00-20:00)

하얀색 바탕에 통유리가 이쁜 건물인 카누하우스 팝업스토어는 지하1층 부터 지상 4층까지 큰 규모로 행사가 열리며, 다양한 종류의 카누 커피를 선택해서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 이벤트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카누 하우스 지하 1층 

 

지하1층은 카누 마스터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는 곳으로 미니어처와 카누 필름 등을 볼 수 있다. 

 

 

카누 하우스 1층

 

1층은 카누 바리스타를 조망하는 공간으로 카누 바리스타 라운지이다. 이곳에서는 카누 제품 판매도 한다. 

또한 자신의 스타일 카누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데 숫자가 높을 수록 커피가 진하다고 한다. 선택한 커피는 2층이나 3층에서 시음할 수 있다. 내가 선택한 숫자는 13으로 가장 숫자가 높았는데 내 입맛에는 괜찮았다. 

 

 

카누 하우스 2층

 

2층은 오피스 라이프를 꾸며놓은 공간으로 사무기기가 진열되어 있으며, 기념으로 즉석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카누 하우스 3층

 

선택한 카누 커피를 시음 할 수 있으며 화이트톤의 카페처럼 꾸며놓아 분위기가 좋은 곳이다. 

 

 

반응형

카누 하우스 4층

 

카누 하우스 4층은 도시적이고 시크한 스탱딩 에쏘바로 어두운 분위기와 세련된 조명으로 바 같은 분위기이다. 

 

 

2,3,4층에서 스탬프 3개를 받고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선물을 준다. 선물은 직접 조립하는 펜 4개이다. 

 

 


도구리 포춘살롱 팝업스토어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50 프로젝트렌트 2호점
기간: 2023.04.11~04.23

영화 '드림 ' 팝업스토어 근처에 있는 도구리 포춘살롱 팝업스토어는 매장은 작은 편이지만, 귀여운 도구리 캐릭터를 볼 수 있으며, 도구리 캐릭터가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가장 마음에 드는 운세를 골라 타로 부적을 만들어 갈 수 있으며, 10종류의 도구리 포춘살롱 스탬프도 마련되어 있어 스탬프를 찍는 재미도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도구리 족집게 직장 운세'도 진행되니 관심 있으면 재밌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에 필수 태그와 함께 게시글 또는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된다 

 

 


영화 '드림' 팝업스토어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7
기간: 2023.04.14~05.07(일)

서울숲에 튤립을 보러 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영화 '드림' 팝업스토어! 당일 오픈 시간에 맞추어 들어갈 수 있었고 현장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운 좋게 드림 영화 예매권도 받았다. 영화 드림은 '박서준', '아이유'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로 전직 축구선인 박서준과 PD인 아이유가 오합지졸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 할 것 같은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라고 한다. 

드림하우스로 명명된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영화 드림의 비하인드 스틸이 선공개되고, 영화 속 배우들이 실제로 입은 의상과 영화에 사용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며, 현장 이벤트로 사인인쇄 포스터, 드림전용 예매권, 미공개 포토카드, 투명부채 등을 받을 수 있다. 영상과 함께 이쁘게 꾸며놓아 영화 드림에 관심 있으면 가볍게 둘러보기에 좋다.

 

 


홍지영 팝업전시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6-9
기간: 2023.03.15~04.09

홍지영 팝업전시는 홍지영 작가님의 컬러풀 로맨스라는 주제로 열린 팝업전시이다. 컬러풀하면서 시원시원한 색감에 끌려 들어갔으며, 그림은 잘 모르지만,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작가만의 개성 넘치는 화법이 신선했다. 참고로, 홍지영 작가님은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서 인간의 내면을 들여다본다고 한다. 글을 쓰며 전시기간을 찾아보니 지금은 아쉽게도 팝업전시가 끝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