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서울 꽃구경 가볼만한곳, 서울숲 꽃잔치

반응형

서울 꽃구경 가볼만한곳

서울숲 꽃잔치

 


 

서울 튤립 명소라 튤립을 보러 찾았던 서울숲! 튤립이 서울숲의 주연이었지만, 튤립 이외에도 너무나 이쁜 꽃들이 많아 사진 담기에 바빴다. 서울숲 튤립 포스팅을 하고 잠시 잊혀졌던 서울숲의 꽃들이 생각나 하드에 잠자고 있던 사진들을 찾아봤다. 튤립이 한창일 때 가서 담은 사진들이라 아마 지금쯤이면 시들어 버린 꽃들도 꽤 있을 것이다. ㅠㅠ 

 

 

황매화

민들레

튤립

양귀비

 

양귀비, 민들레, 튤립, 황매화, 데이지(?) 그리고 이름 모를 노란 꽃 등... 서울숲 곳곳에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하다. 

처음부터 꽃을 좋아한 것은 아니고 사진을 좋아하다 보니 좋은 피사체가 되어주는 꽃을 자연스럽게 좋아하게 된 것 같다.  실제로 보는 꽃과 사진으로 보는 꽃의 느낌도 다를 때도 있고... 아무튼 꽃이 만발하고 가득할 때 풍경이 대부분 가장 아름다운 것 같다. 

 

 

걷다가 겹벚꽃도 한그루 발견!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다. 수선화와 튤립은 이제는 시들어버린 모습이다. 이제는 어떤 꽃들이 수도권에서 기다리고 있을까? 유채꽃, 수레국화, 장미, 샤스타데이지, 수국 등이 5~6월을 장식할 것 같다. 작년에 수도권의 유채꽃, 수레국화, 장미 꽃밭이 너무 아름다웠던 경험이 있는데, 올해는 샤스타데이지와 수국이 아름다운 곳을 찾고싶다. 아무튼 서울 꽃구경 가볼만한곳으로 빠질 수 없는 서울숲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