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중동 라멘 맛집 '잇쇼니라멘'

반응형

부천 중동 라멘 맛집

'잇쇼니라멘'

 


 

라멘을 좋아하는 편이다. 특별히 먹을 것이 생각나지 않을 때 주변에 라멘집이 있으면 찾기도 하고, 라멘이 맛있다는 곳을 찾아다니기도 한다. 그렇다고 매니아 수준은 아니고 좋아하는 수준이다. 맛집 관련 유명 유튜브가 부천에 라멘 맛집이라고 소개한 영상을 보고 근처에 볼일이 있어 찾아간 곳은 '잇쇼니라멘'! 라멘의 진한 국물이 맛있다는 곳이다. 
    
 

✔ 주소: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0-1
✔ 전화: 070-4222-0613
✔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 주차 가능, 예약 불가, 포장 가능, 배달 불가

 

 

반응형

 

중동 라멘 맛집 '잇쇼니라멘'은 신중동역 2번 출구로 나와 500여 미타 정도 걸은 후 대로변 안쪽으로 1블럭 들어가면 상가건물 1층에 있다. 평일 낮에는 사람이 드문드문 다니는 한가로운 길이지만, 테이블 수가 적은 편이라 웨이팅이 있으니 평일 낮에도  12시 이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12시 조금 넘어 도착하니 20분 정도 기다려 입장할 수 있었다.  
 

 

매장으로 들어가니 입구에거 면 뽑는 기계로 열심히 면을 뽑고 있어 면을 뽑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일본 분위기가 나는 외관에 비해 내부는 어둡고 좁은 편이며 위생적으로 깔끔해 보이지는 않는다. 위생을 신경 써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

 

 

라멘집은 키오스크 이용을 많이 하는데 이곳은 직접 주문하는 방식이다. 마제소바와 시로이멘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원래 국물이 있는 라멘을 즐겨 먹는 편이지만, 마제소바가 한정메뉴라고 하니 심리적으로 먹고 싶어 선택을 했다. 늦은 포스팅이라 그동안 가격이 500원 올랐다. ㅠㅠ

 

  • 시로이멘 8,500원
  • 마제소바 9,000원    

 

 

테이블에는 다시마식초와 고추기름, 생마늘, 깨, 후추 등이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첨가해서 먹으면 된다. 

 

 

평일 점심은 300cc 맥주가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다. 

 

 

그릇에 담겨있는 단무지와 초생강을 양껏 덜어먹으면 된다.
 
 
 

마제소바 9,000원

 

주문한 음식이 빨리 나온다. 마제소바는 비벼 먹는 일본식 비빔라멘으로 여러 가지 고명과 양념이 올라갔다. 음식의 색이 이쁘게 세팅되서 그런지 먹음직스럽다.

 

 

라멘을 맛잇게 막는 방법이 메뉴판에 적혀 잇으니 미리 읽어보면 된다. 면을 부드럽거나 더 딱딱한 면을 원하면 주문 시 말하면 되고, 간이 짜거나 싱거우면 말하면 된다. 마제면에는 다시마식초와 고추기름을 중간에 넣어 먹으라고 권한다. 

 

 

비빔라멘이라 열심히 비벼서 한입 먹으니 면은 잘 익혀졌으며 쫄깃하거나 탱탱한 편은 아니지만, 적당한 두께라 잘 씹힌다. 면과 재료의 조화가 괜찮으며 고기고명이 많이 들어가 담백한 맛을 낸다. 짭조름한 맛은 다시마식초와 고추기름을 넣어 먹으니 없어졌으며, 느끼함이 줄어들어 한국인의 입맛에 맛게 변한다..   

 

부천에서 라멘집은 처음 방문 인것 같다. 입소문으로 평가가 좋은 곳이지만, 비빔라멘은 내 취향과는 좀 거리가 있는 것 같다.ㅠㅠ 대충 주변을 둘러보니 시로이멘을 대부분 먹는 것 같다. 시로이멘 국물이 진득하고 맛있다고 하니 다음 방문 시에는 시로이멘을 먹어야 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