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인천,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겨울 볼거리 '스노우맨 월드'

반응형

용인 에버랜드 겨울 볼거리

'스노우맨 월드'

 




계절에 따라 변화를 주며 방문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주는 용인 에버랜드! 겨울철을 맞아 눈썰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눈썰매장 근처에 눈사람을 테마로한 '스노우맨 월드'를 운영하고 있다. 스노우맨 월드는 포터존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운영기간: 2023.12.1 - 2024.3.1 (11:00 - 19:00)

 

 

에버랜드의 팝업스토어가 열리곤 했던 장소에 '스노우맨 월드'라는 새로운 것으로 채워져서 잠시 들어가봤다. 어두워지기 시작하니 트리에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입구에서 의상을 이쁘게 차려입은 눈사람이 반겨준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눈이 많이 와서 그런지 눈사람이 더욱 친근하게 다가온다.

 

 

마당으로 들어가니 사람보다 각종 눈사람 조형물들이 더 많다.

 

#용인 에버랜드 겨울 볼거리

 

반응형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눈사람도 보이고, 멕시코 의상의 눈사람도 보인다. 또한 눈사람의 표정도 다양하고 재밌어서 포토존 역할을 한다.

 

 

열차 안으로 들어가니 귀엽고 앙증맞은 눈사람이 기다리고 있다.  추운 이미지의 눈사람이지만, 열차 안이고 표정이 앙증맞아서 그런지 포근한 이미지로 다가온다.

 

겨울이라 상대적으로 썰렁한 느낌이 들었던 에버랜드! 그 썰렁함을 다소 누그러트린 것이 '스너우맨 월드' 아닐까? 다양한 표정의 눈사람을 보며 잠시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서 좋았다. 아이와 같이 에버랜드에 오면 잠시 짬을 내서 방문하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