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촌 은행나무 단풍뷰 카페 '스태픽스'

    2024. 11. 21.

    by. 큐빅스

    반응형

    서촌 은행나무 단풍뷰 카페 

    '스태픽스'
     


     
    서촌 카페 스태픽스는 가을이면 은행나무 단풍으로 인기 있는 곳이다. 작년에 단풍이 한창일 때 스태픽스를 찾았는데, 이곳은 은행나무가 푸릇푸릇했다. 스태픽스의 은행나무는 서울에서도 단풍이 늦게 드는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올해는 작년의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 서울 은행나무 단풍이 절정을 지나 어느 정도 단풍이 떨어졌을 때 찾았다.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9길 22 102호
    영업시간: 매일 10 ~ 21(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방문일자: 2024.11.18

     

     

    늦가을이면 은행나무 단풍으로 인기가 절정에 달하는 카페 스태픽스! 서촌의 언덕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은 아니고 날씨도 다소 쌀쌀했지만, 작년에 실패한 단풍을 만회(?)하겠다는 신념으로 올라갔다. 

     

     

    근처의 경복궁 돌담길에 늘어선 은행나무는 단풍이 절반 가까이 떨어진 나무도 보이던데, 스태픽스에 도착하니 은행나무 단풍이 절정이다. 상당히 큰 은행나무가 언덕에 홀로 서있으니 그것만으로 충분히 볼거리가 된다. 

     

     

    반응형

     황금빛으로 변한 은행나무는 붉은색 벽돌 건물과 마주 보고 있어 이곳 분위기를 낭만적으로 만들어준다.

     

     

     스태픽스 은행나무

     

     

    3층 건물의 1층은 카페이며, 야외정원에 스태픽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은행나무가 있어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정원 테이블은 인기가 많은 편이다. 실내도 분위기 좋으나 커다란 은행나무를 끼고 즐기기에는 야외가 제격이다. 

     

    늦가을이면 커피를 마시며 느긋하게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단풍뷰 카페가 인기다. 스태픽스는 지금 찾아도 서울에서 단풍을 즐기기에 좋은 단풍뷰 카페로 아직 단풍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으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