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고양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빵다방'

반응형

고양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빵다방'

 


 

고양은 킨텍스에서 하는 전시회 때문에 어쩌다 가는 곳이지만, 지인과 모임이 있어 고양을 찾았다. 식사 후 방문한 곳은 빵다방! 레트로한 상호이지만, 기억하기 쉬운 상호의 대형베이커리 카페이다. 고양에 유명한 대형 카페가 몇 곳 있지만, 식사 한 장소에서 가까운 곳이라 찾게 되었다.       

 

 

✔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흥도로 449
✔ 전화: 031-964-6800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주차장: 넓음

 

 

빵다방은 지하철 원당역이나 화정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다. 자가용으로 이동하면 10여 분도 안 걸려 금방이지만, 시골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는 불편할 듯싶다.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다. 빵다방은 3층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건물이 좀 오래되어 보여 오래된 카페인줄 알았는데, 2019년에 생긴 곳이다.  

입구에 빵다방은 빵, 과자의 달인 제과기능장의 집이라고 소개하는 문구가 있어 빵돌이는 아니지만, 빵에 대한 기대를 슬쩍 하게 만든다.   

 

 

1층과 2층을 연결하는 계단에 테이블이 있어 자리를 잡았다. 계단 좌석은 층고가 높아 터져있는 느낌이 편안하다. 

 

 

요즘 대형카페 인테리어가 화려한 곳이 많이 생겨 상대적으로 인테리어가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규모가 커서 쾌적한 편이다(평일 기준). 옥상에는 작은 연못과 야외 정원이 꾸며져 있다고 하던데 평일 손님이 적은 시간 때라 그런지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막아놓았다.ㅠㅠ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빵 종류가 많고 다양하다. 그러나 늦은 시간에 가면 인기 있는 빵은 떨어질 수 있을 것 같다. 

입구 쪽에 베이커리 판매인기 순위를 써놓은 현수막이 있어 참고하면 괜찮을 것 같다. 호박마차, 메이플갈릭, 팡도르, 마늘바게트, 몽블랑, 어니언베이글, 앙버터, 깜빠뉴종류, 버터프레첼, 공주밤브레드가 인기가 있다고 한다. 

 

 

반응형

베이커리 종류는 많고 한두 가지만 고르려고 하니 선택 결정장애가 있어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ㅠㅠ 

이곳 빵다방은 과일이나 곡물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효모를 배양해서 빵맛이 좋도록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여 빵을 만든다고 한다. 

 

 

베이커리 카페지만, 와인도 진열되어 있다. 

 

 

미리 만들어놓은 음료도 보인다. 

 

 

맘모스빵 6,800원

 

양이 많아 가성비가 좋아 보여 선택한 맘모스빵! 둥그런 형태로 피자 자르듯 여러 조각으로 잘라서 먹기에 괞찮다. 빵집에 가면 흔한 빵이라 예상되는 맛이지만,  안에 달달한 잼과 버터가 들어가 단맛이 세서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   

 

 

딸기요거트 7,800원

 

요거트에 딸기 알갱이가 일부 들어갔으며 달달하면서 시원하다. 가격은 좀 센 편이라고 할 수 있으나, 요즘 대형카페 음료 가격이 워낙 사악해서 그렇게 비싸 보이지 않는다.

 

고양 대형베이커리 카페 빵다방은 공간이 넓고 빵종류가 다양해서 가족 또는 모임장소로 방문하기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