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도

춘천 대형 통창 뷰 베이커리 카페 '카페드220볼트'

반응형

춘천 대형 통창 뷰 베이커리 

카페 '카페드220볼트'

 


 

춘천에서 오랜만에 닭갈비를 거하게 먹고 춘천의 유명한 카페인 '산토리니'를 가려고 했다. 

그런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그리스 산토리니 건물을 따라한 건물을 국내 여러 곳에서 봐서 좀 식상했고, 더군다나 그리스 산토리니도 직접 두 눈으로 봤다. 하얀색 건물과 푸른 바다로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산토리니는 괜찮은 여행지이긴 하지만, 종종 그리워할 만큼 그런 특별한 여행지도 아니었던 것 같다. 

이런저런 생각이 스쳐 지나가면서 카페 '산토리니'를 가려던 계획을 바꾸고 대안으로 '카페드220볼트'로 향했다. 

200볼트라는 상호가 강렬했다고 할까! 카페드220볼트는 뷰도 좋고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다고 입소문 난 곳이다. 

 

 

강원 춘천시 동내면 금촌로 107-27
033-263-0220
매일 10:00~22:00
주차장 있음, 반려동물 동반

 

 

춘천 시내 외곽의 언덕으로 올라가니  카페드220볼트가 보인다. 

버스 같은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어렵고, 자가용으로 접근 가능한 외진 언덕에 이런 대형 카페가 있다니 신기하다.

장사가 될까? 손님이 찾아올까? 이런 생각도 잠시 들었지만, 유명해지면 접근하기 불편해도 사람이 몰리는 세상이라 혼자만의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었다.

카페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서 보이는 카페드220볼트는 마치, 교회 같다.

 

 

 

 

 

▲ 카페드220볼트 1층

3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의 1층으로 들어가니, 아프리카쪽 이미지의 그림들이 걸어져 있다.

색감도 좋고 독특한 그림들인데, 카페의 분위기와 안 어울릴 것 같지만, 묘하게 잘 어울린다. 

그림은 잘 모르지만, 아프리카의 토속적인 강한 색감에 시선을 잠시 빼앗긴 것 같다. 

 

 

반응형

이곳만의 특색 있는 굿즈와 텀블러도 판매되고 있다. 

본점이 어디인지 모르겠지만, 검색해보니 분점이 여러 곳 있어 카페만의 굿즈에도 신경을 쓰는 것 같다.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는 시점인 10월달에 갔던 곳이라 할로윈데이 인테리어도 카페 한쪽에서 볼 수 있었다. 

분위기도 안 좋고 할로윈데이가 지난 지 좀 돼서 지금은 철거했을 것 같다. 

 

 

대형 카페지만, 각종 소품들로 볼거리가 솔솔 하다. 

 

 

 

베이커리 카페라 다양한 종류의 베어커리가 준비되어 있다. 

식사 후라 배부른 상태지만, 춘천에 있는 카페 중에서도 베이커리가 맛있다는 평가가 있는 곳이라 베이커리를 안 먹어주면 후회할듯싶어 조금만 고르려고 하는데 전부 맛있어 보여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ㅠㅠ 

결정과 선택의 장애인이라는 것은 안 비밀!

 

 

▲ 카페드220볼트 2층

카페 2층은 마당과 연결된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다.

마당으로 나오면 산으로 둘러싸인 풍경이 좋아 생각보다 더 오래 머물고 싶게 만든다. 

카페의 테이블 종류도 다양하고 간격도 널찍널찍해서 편안하고 쾌적한 느낌이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한 면이 전부 통창으로 되어있어 주변의 산악 풍경이 시원하게 눈에 들어온다. 

3층이고 층고가 높은 편인데 대형 통창으로 되어있어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 카페드220볼트의 필살기라고 할 수 있다.   

 

 

 

▲ 카페드220볼트 3층

카페 3층으로 올라가니 통창 뷰의 명당자리가 있다. 

명당자리라 이미 누군가가 차지하고 있다. 

창가 자리에 앉아 하염없이 풍경을 바라보기에 최고의 장소이다.

 

 

메뉴판이다. 

시그니처 메뉴가 누룽슈패너라고 해서 선택하려고 했는데, 같이 간 지인이 옥수수라떼가 괜찮을 것 같다고 해서, 옥수수라떼로 변경! 누룽슈패너도 독특하지만, 강원도의 맛이 날 것 같은 옥수수라떼도 독특할 것 같아 주문했다. 

 

 

누룽슈패너와 옥수수라떼 그리고 베이커리!

 

 

모카빵!

은은한 커피 향에 달달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웠던 베이커리!

 

 

옥수수라떼! 7000원

옥수수라떼는 춘천시장배 커피배틀참피업쉽 1위 메뉴로 한정 판매되는 메뉴이다.  

옥수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주문 실패한 것 아니야 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지만, 결론은 탁월한 선택이었다. 

이쁜 컵에 이쁘게 세팅된 옥수수라떼는 달콤한 옥수수향과 커피가 버무려졌으며 적당한 단맛과 고소함이 가득해서  맛있다. 

 

산으로 둘러싸인 언덕에 있어 주변 풍경이 아름다운 춘천 카페 카페드220볼트!

뷰 맛집이면서 커피와 베이커리도 맛있는 카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