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요즘 핫해!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월드몰 크리스마스 장식

반응형

 


요즘 핫해!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월드몰 크리스마스 장식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서울 곳곳에서 진심을 다해 보여주는 크리스마스 장식은 때때로 동심을 자극하기도 하고, 추운 겨울에 볼거리를 제공한다. 매년 크리스마스 기간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주목을 받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월드몰을 찾았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철 을지로입구역에서 내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으로 접근하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거꾸로 매달려있다.^^ 거꾸로 트리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발상이다! 빨간 모자를 쓴 귀염둥이 롯데백화점 캐릭터들도 이곳의 매력을 더한다. 크리스마스 마켓이 들어선 곳이라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보는 재미는 덤이다.

 

 

거꾸로 트리 감상 후 롯데백화점 본점 바깥으로 나오니 우산이 필요할 정도로 눈이 펑펑 내린다. 백화점 건물 외벽에 있는 몇개의 쇼윈도는 동화 속 크리스마스를 보듯 미니어처로 정성스레 꾸며놓았다. 눈이 펑펑 내렸지만, 움직이는 크리스마스 미니어처가 신기한지 사진 담기에 분주한 풍경을 볼 수 있다.

 

 

눈 때문에 다시 롯데백화점 실내로 들어오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포터존이 있다. 레트로한 감성도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이다. 크리스마스도 레트로 감성에서 예외일 수는 없다.^^

 

 

롯데백화점 본점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우아하게 장식한 곳은 1층 정문! 마치 대형 뮤지컬의 시작과 끝을 장식하는 커튼을 연상케하는 곳이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한 번씩은 스쳐 지나가는 곳이지만, 올해가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 같다.

 

 


롯데월드몰 

 

내친김에 달려간 롯데월드몰 1층에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들어섰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대신 빙글빙글 돌며 움직이는 롯데백화점 캐릭터들로 꾸며졌으며 동화 속 놀이공원을 떠올리게 만든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롯데백화점 캐릭터들이 이곳에서도 활약이 크다.^^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호두까기 인형 병정!

 

 

크리스마스 마켓이라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진열되고 판매되고 있었는데 상당히 퀄리티가 좋아 보인다. 퀄리티가 좋은  만큼 가격은 비싼 편이다.

 

 

독특하면서 귀여운 캐릭터의 소품들도 있고..

 

 

럭셔리해 보이는 도자기들도 시선을 잡는다. 가격은 비싸지만, 한번 구입하면 평생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써먹을 것 같다.

 

 

화려한 조명과 식기들도 세팅되어 있다.

 

 

롯데월드몰의 크리스마스 마켓만 슬쩍보고 떠나면 안 된다. 이곳만의 움직이는 트리 안에는 새로운 공간이 있다. 뭔가 새로운 공간으로 이어주는 듯한 느낌의 크리스탈 만개의 빛은 크리스탈이 은은하게 부딪히는 소리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조명을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공짜로 멋지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은 서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