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 돌산읍 바다뷰 대형 카페 '모이핀' 스카이점

    2024. 6. 13.

    by. 큐빅스

    반응형

    여수 바다뷰 대형 카페

    '모이핀' 스카이점

     


     

    높은 곳에 올라 그곳의 파노라마뷰를 보며 멍 때리는 것도 여행의 묘미이다. 여수는 바다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카페가 곳곳에 있다. 여수에서도 아름다운 뷰로 인해 인기 1,2위를 다투는 대형 카페 모이핀 스카이점을 찾았다.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9 1
    전화: 0507-1393-8313
    영업시간: 매일 09:30 ~ 20:00
    주차: 주차장 넓음

     

     

     여수 대형 카페 모이핀 스카이점은 대중교통 보다는 차로 접근해야 한다. 언덕을 한참(?) 올라가니 옆으로 바다가 펼쳐진 모습이 보인다. 다 왔을 것 같은데 차로 또 더 올라간다. 그렇게 거의 산 정상쯤에 오니 덩치 큰 카페 건물이 보인다. 모이핀 스카이점이다. 핀란드어로 모이는 안녕이라는 뜻이고, 핀은 핀란드를 가리킨다고 한다. 그래서 '안녕, 핀란드'라는 뜻이라고 한다. 핀란드 컨셉의 카페일까?라는 생각으로 카페에 들어갔다. 

     

     

    대형 카페를 여러곳 가봤지만, 때때로 규모에 놀라곤 한다. 모이핀도 규모에 놀란 카페이다. 개인이 돈 모아서 차릴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 기업 수준이라고 할까! 한편으로는 카페 차려서 운영하느라 머리 아프지 말고 그 돈으로 편하게 살지!라는 생각도 든다.^^   

    내부는 넓은 공간에 화이트톤이라 순백의 느낌이다. 막연하게 알고있는 추운 나라 핀란드와 매치가 된다고 할까!  핀란드는 에스토니아에서 스웨덴으로 넘어갈 때 핀란드 공항에 잠시 머문정도의 인연만 있는 곳이다. 

     

     

    반응형

    카페 전체적으로 흰색이 주는 깨끗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묻어난다. 

     

     

    2~4층은 전면이 커다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뷰를 즐기기에 좋다. 카페가 거의 산 정상에 위치해있다보니 바다가 시원스레 내려다 보인다. 

     

     

    1층 카운터 아래로 내려가면 지하 1층이다. 곳곳에 자작나무가 있고 넓고 편안한 분위기이지만, 바다뷰가 아니라 그런지 인기가 없다. 모이핀이 주는 바다뷰의 매력은 카페를 찾는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다.

     

     

    루프탑

     

    바다가 보이는 대형 카페에 루프탑이 없으면 이상할듯!

    루프탑에 올라가니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상쾌하다. 눈도 몸도 상쾌해졌다고 할까!

     

     

    루프탑에 올라가지 않아도 각 층마다 테라스가 있어 야외에서 음료나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풍경

     

    바다뷰가 아름다운 곳으로 몸안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없어버릴것 같은 풍경! 

     

     

    1층은 카운터에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를 있다. 대형 카페인 만큼 손님들도 많아서 인기 있는 베이커리는 남아있지 않았다. ㅠㅠ 음료나 커피는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 

     

     

    생딸기 라떼 7500원, 소유 빌베리 라떼  8500원

     

    생딸기 라떼는 우유 듬뿍 들어갔으며, 생딸기와 딸기잼이 밑에 깔려있어 달달한 딸기맛이 난다. 라떼지만 딸기주스 같은  맛이다. 

    소유 빌베리 라떼는 생과가 들어갔으며, 우유가 듬뿍 들어가 고소하며, 잼이 아래에 깔려있어 잘 저어먹으면 단맛이 입안에 퍼진다.

     

    여수 돌산읍 대형 카페 모이핀 스카이점은 바다뷰가 아름다운 대형 카페로, 근처에 여수 예술랜드, 아르떼 뮤지엄이 있어 같이 묶어서 여행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