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이태원 츄러스, 소프트퀸
[이태원 디저트카페]
말발굽 모양의 스페인 음식인 츄러스는 길거리에서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음식이다.
이태원에도 츄러스를 파는 곳이 몇 곳 있다. 그 중에 경리단길에 있는 '스트릿츄러스'가 줄을서서 먹을만큼
인기가 있지만, 경리단길 까지는 거리가 좀 되서 츄러스 먹으려고 일부러 걸어가기에는 좀 그렇다.
관련글: [이태원 경리단길 디저트 맛집] 스트릿츄러스 (STREET CHURROS)
먹자골목인 이태원 해밀턴호텔 뒷골목을 걷다가 츄러스를 발견했다.
평소에 군것질을 좋아하는 편이고, 지인이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얼떨결에 들어갔다.
@ 소프트퀸 위치 [이태원 디저트카페]
@ 소프트퀸 [이태원 디저트카페]
열어 놓은 창문으로 주문을 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간단하게 길거리에서 츄러스를 먹으려고 했으나
날씨가 추워 안으로 들어가보니 츄러스를 취급하는 곳 치고는 매장이 넓다.
츄러스만 취급할 줄 알았는데 음료와 아이스크림도 취급하는 카페이다.
츄러스를 주문하니 츄러스 기계를 이용해서 사장님이 츄러스를 뽑고있다.
이태원이라 외국인들도 매장으로 들어온다.
@ 팝콘 아이스크림 [이태원 디저트카페]
팝콘 아이스크림인데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먹음직스럽다.^^
@ 이태원 츄러스 [이태원 디저트카페]
주문한 '이태원 츄러스'가 나왔다. 모양은 일반적인 츄러스와 별차이가 없지만,
막 튀겨져나와 한입 먹어보니 따스하다. 달콤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맛있다.
소프트퀸의 츄러스는 이태원 산책시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에 괜찮은 음식인 것 같다.^^
반응형'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신포동 카페] 빈티지 음악카페, 흐르는물 (16) 2016.01.31 [홍대 키덜트 카페] 건담카페, 유니프라 (28) 2016.01.03 [부암동 카페] 커피프린스1호점 촬영지, 산모퉁이 카페 (12) 2015.12.02 [안양 삼막사 카페] 핸드드립, 더치커피 전문점, 카페 아미가 안양점 (6) 2015.11.28 [이태원 우사단길 디저트카페] 터키 베이커리와 디저트, 장고네 (5) 2015.10.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