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카페,디저트2014. 6. 3. 12:19
반응형

 

이대 빙수맛집, 카페 쥬디

[이대카페]

 

여대쪽이라 갈일이 별로 없는 이대이지만, 동물약국이 있어 야옹이 약 때문에 가끔씩 들르는 이대이지만,

꿀자몽빙수를 먹을 수 있다는 곳이 있어 시간을 내서 들렸다.

빙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너무 더워진 날씨로 인해 시원한 음식을 찾게되는 계절이다.

 

 

 

 

 

 

 @ 카페 쥬디 [이대카페, 이대 빙수맛집]

 

 

프렌차이즈 커피점을 연상케하는 외관이지만, 프렌차이즈가 아닌다.

주차하기 힘든 이대에서 크지는 않지만 주차장이 있어 편했다.

학생증 지참시 10% 할인이라니 학생이라면 학생증은 필수.

이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4분 정도 거리이다.

 

 

 

 

 

 

 @ 카페 쥬디 [이대카페, 이대 빙수맛집]

 

 

내부는 넓고 밝은 분위기라 학생들이 공부하거나 책 읽기에도 괜찮아 보인다.

실제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여럿 보였다.

책도 꽤 있어 북카페 역할도 하며 흡연실도 마련되어 있다. 

 

 

 

 

 

 

 

카페안에 있는 나무에는 각자의 사연이 담긴 메모가 걸려있는듯 하다.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이곳에서 사용되는 차 같은데 고급스러워 보인다.

 

 

 

 

 

 

 

 

자몽, 바나나, 오렌지, 포도 등 생과일을 사용하는데 직접 과일을 골라가면 그 과일로 만들어 준다고 한다.

용기에 담긴 싱싱한 과일을 보니 과일쥬스를 먹고 싶기도 하지만, 꿀자몽빙수를 먹으러 와서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이곳에서 취급하는 수제 빙수의 종류이다. 

옛날 팥빙수,  오색 과일빙수, 흑임자빙수, 오레오빙수 등이 있다.

맛있게 보여 골고루 먹고 싶지만 장이 민감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날듯. ㅠㅠ

 

 

 

 

 

 

 

주문한 <꿀자몽빙수>가 나왔다. 빙수에 자몽이 푸짐하게 들어갔다.

자몽한개가 통채로 다 들어간듯 하다.

1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고 두명이 먹으면 적당한 양이다.

 

 

 

 

 

 

 

 

귤이나 오렌지는 좋아하지만 그에 비해 너무 큰 자몽은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그러나 자몽이 빙수와 만나니 자몽의 시큼한 맛과 연유가 듬뿍 들어간 빙수의 달달한 맛의 조화가 괜찮다.

생과일로 만든 빙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다.

 

 

 

 

 

 

 

5월달 부터 부쩍 더워진 올해는 그 어느해 보다도 빙수가 인기가 있을 것 같다.

카페 쥬디는 직접 고른 생과일로 만들어서 괜찮은 것 같다.

 

 

 

 

 주소: 서울 서대문고 대현동 45-41 1층

전화: 070-4254-3296

 

 

 

 

위드블로그

 

 

반응형
Posted by 큐빅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과일빙수가 과일이 맛나 보여요^^

    2014.06.03 12:36 [ ADDR : EDIT/ DEL : REPLY ]
  2. 대박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2014.06.03 12: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군침부터 흐르는 꿀자몽빙수입니다.
    동네에 카페 쥬디가 없나 찾아 봐야겠습니다.^^

    2014.06.03 16: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자몽에 연유 부은 꿀자몽 맛나죠~

    2014.06.03 17: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큐빅스님도 위드블로그 하시는군요...
    어디서 많이 본 카페이름인가 했네요...
    자몽 너무 좋아하는데 저렇게 자몽 생과일이 거의 통채로 들어가니 정말 구미가 땡기네요.

    2014.06.04 0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