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마켓' - 겨울 서울 가볼만한곳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마켓'

[겨울 서울 가볼만한곳]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떠오르는 서울의 핫플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더현대 여의도 등 여러 개가 있지만, 핫플로 빠질 수 없는 곳이 롯데월드타워 야외 크리스마스 마켓이다.  멀다는 핑계로 그동안 한 번도 가보지 못해 작정(?)하고 찾았다.^^

야경 사진을 좋아해서 커다란 삼각대를 들고 사진을 찍으러 다닌 적이 있는데, 이제는 삼각대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귀찮기도 하고 불편하다. 좀 더 좋은 야경 사진을 얻으려면 삼각대가 필요하겠지만, 삼각대가 없는 편리함을 택했다.

 

 

✔ 장소: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
✔ 운영시간: 10:00 ~ 23:00
✔ 운영기간: 2023/11/10 ~ 2024/2/12

 

 

크리스마스 마켓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들어섰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10여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갈 수 있었는데,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말이면 오래 기다릴 것 같다. 크리스마스 마켓 건물은 천장 및 벽이 투명하고 주변의 조명이 아름다워 눈이라도 내리면 낭만적일 것 같다. 마켓은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으며,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건물벽 대형 스크린에 나오는 영상과 흘러나오는 크리스마스 음악은 춥지만, 춥지만 추위를 잠시 잊게 만든다. 

 

 

혹시나 건물로 올라가서 내려다보면 야경이 더 멋지지 않을까 해서 건물로 올라갔더니 크리스마스 마켓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12월은 춥지만, 멋진 야경을 공짜로 즐길 수 있어 좋다. 

 

 

반응형

미디어큐브

 

사각형의 대형 스크린에 크리스마스 영상이 나오는 것은 미디어큐브! 주변 조명과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을 준다. 

 

#겨울 서울 가볼만한곳

 

 

파리의 개선문이 오버랩되는 작은 개선문(?)은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다. 아치형의 입구로 보이는 대형 트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주변 정원이 조명과 미로로 꾸며져있어 재미를 준다.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의 이름은 위시 트리(the wish tree)! 한 해가 얼마 안 남은 시점에서 이곳에서 소원을 빌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꿈은 이루어진다!!

 

 

크리스마스 마켓과 대형 트리를 거쳐 끝자락에 이르니 조명이 화려한 회전목마 기다리고 있다. 이용 요금은 무료다. 단, 3만원 이상 영수증이 있어야 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낭만을 가득품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마켓! 조명과 영상, 그리고 사람들로 활기찬 모습이 기다리고 있는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