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마을' - 연말 가볼만한곳

반응형

여의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마을'

[연말 가볼만한곳]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뜨거워지는 곳이 여의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마을이다. 작년에 찾았던 곳이지만, 워낙 잘 꾸며놓았던 기억이 있고 올해는 어떤 분위기일까? 하는 마음에 여의도로 기대감을 가지고 출발하였다. 

작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마을은 평일에 가도 곧바로 입장할 수 있었는데, 올해는 코로나도 끝나고 입소문이 진하게 나서 그런지 백화점 오픈 시점에 맞추어 입장하였지만, 평일에도 현장 대기가 엄청나다. 앞에 대기자만 600팀이 넘는다.ㅠㅠ  3시간을 기다린 후에 입장! 대기 시간이 기니 미리 식사를 하거나 백화점을 둘러보지 말고 먼저 현장 예약을 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5층
✔ 전화: 02-767-2233
✔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마을 기간: ~ 23/12/31
✔ 주차: 백화점 내에 주차 가능

 

 

현장 예약을 하면 입장 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연락이 온다. 시간이 많이 남아 백화점 6층으로 올라가니 크리스마스 마을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작년에는 단층 건물이 점점이 있어 크리스마스 마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 올해는 2층 건물이 빽빽이 주변을 감싸고 있어 어떤 분위기인지 파악이 잘 되지 않는다. 궁금증에 대기 시간이 길어도 포기하지 않고 기다리게 만든다고 할까!

 

 

3시간을 기다린 후 드디어 입장! 입구 쪽에 작년에도 봤던 움직이는 곰인형이 올해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수레에 누워있는 모습이 편안해 보인다.^^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연말 가볼만한곳

 

 

반응형

크리스마을로 들어서면 붉은색의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건물이 중심에 있고 주변으로 크리스마스 마켓이 들어서있어 U자형 골목 형태를 만든다. 워낙 사람이 많고 공간은 한정되어 있어 호젓하게 즐기는 것은 포기해야 한다. 

 

 

보이는 곳이 대부분 포토존인데 그중에 인기 있는 곳은 줄이 길게 늘어져있다. 사람들로 인해 시끄럽고 복잡한 크리스마스 마켓 골목이지만, 이런 분위기 때문에 연말이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에는 좋은 것 같다. 조용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원하면 패스!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이 이런 분위기일까? 유럽은 몇 번 가봤지만, 겨울시즌에 가본 적이 없어 크리스마스 마켓을 본적이 없다. 춥고 빨리 어두워져서 겨울의 유럽 여행은 생각해보지 못했지만, 크리스마스 마을을 접해보니 겨울 유럽도 낭만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켓 내부도 작정하고 꾸몄는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이쁘게 꾸며놓았다. 사고 싶은 아이템은 널려있지만, 아쉽게도 가격은 착하지 않다.ㅠㅠ

 

여의도 더현대 서울의 크리스마스 마을은 실내에 있어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기에 좋은 것 같다. 그러나 워낙 인기가 많은 탓에 현장 예약 대기줄이 기니 그 점은 참고하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