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도

삼척 바다여행 가볼만한곳 BTS 촬영지 맹방해수욕장, 삼척해수욕장, 장호항

반응형

BTS 촬영지 맹방해수욕장, 삼척해수욕장, 장호항

[삼척 바다여행 가볼만한곳]

 


 

연휴 동안 찾은 삼척과 동해! 작년 6월에 찾은 동해 바다가 추웠던 기억이 떠올라 혹시나 8월 중순의 동해 바다는 조금 더 덜 덥지 않을까 하고 찾았는데 동해 바다도 이글거리는 태양은 피할 수 없는 듯 무척 더웠다. 그러나 동해의 푸른 바다와 시원하게 밀려오는 파도를 보고 있으니 조금은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삼척은 바다와 산, 기암괴석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곳으로 삼척 바다여행으로 가볼만한곳 3곳으로 삼척해수욕장, 맹방해수욕장, 장호항을 뽑아 봤다. 아마도 삼척 바다여행으로 많이 찾는 인기 있는 곳이 아닌가 싶다.        

 

 


맹방해수욕장

 

BTS 앨범 재킷 사진(펌)

BTS 팬(아미)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이 맹방해수욕장이다. 맹방 해수욕장은 BTS '버터' 앨범 재킷을 촬영한 곳으로 근래에 BTS 성지로 인기가 많아진 곳이다. 주황색 파라솔과 파란색의 선베드가 동해바다와 어우러져 여름휴가로 놀러 온 느낌을 물씬 들게 만든다. 

 

 

반응형

파라솔 옆으로 서핑보드가 있어 포토존 역할을 한다. 

 

 

BTS 조형물과 사진 찍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이어져 사람 없이 사진으로 담기가 힘들었다.ㅠㅠ  

 

맹방해수욕장은 백사장이 넓고 수심이 얕으며, 파도가 잔잔한 편이라 물놀이 즐기기에도 괜찮고 옆에 덕봉산해안생태탐방로가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삼척해수욕장 

 

삼척해수욕장은 삼척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해수욕장으로 주변 환경이 좋다. 쏠비치가 바로 옆에 있고, 해수욕장 뒤로는 맛집과 카페들이 늘어서 있어 입을 즐겁게 한다. 차로 이동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애국가의 화면에 등장하는 추암관광지가 있다.   

 

 

나만의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초소의 노란색 바탕에 해맑게 웃은 모습이 노티드도넛 마스코트가 떠올려진다! ^^

 

 

쏠비치 삼척이 산토리니 컨셉인데 이곳 삼척해수욕장에도 산토리니 컨셉의 놀이터가 있다. 산토리니 컨셉은 곳곳에 너무 많이 생겨 다소 식상하기도 하지만, 막상 눈앞에 보이면 동화처럼 이뻐서 사진놀이 하기에 좋다. 

 

 

삼척해수욕장은 대형 리조트인 쏠비치 삼척이 바로 옆에 있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어두워지니 삼척해수욕장에 조명이 들어온다., 여름 행사로 해변에서 공연이 펼쳐져 저녁이면 지루할 수 있는 해수욕장 풍경을 흥겹게 만든다.  

 

 

 


장호항

 

 

바다에 우뚝솟은 기암괴석이 아름다운 삼척 장호항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해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운다. 또한 스노클링의 명소로 유명한 곳이라 한참 더웠을때 스노클링과 물놀이를 즐기러 온 사람들로 인해 문전성시를 이루었던 곳! 해상케이블카가 있어 공중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삼척 바다여행으로 놓치면 아쉬울 것 같은 3곳! 기승을 부리면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막바지 여름을 즐기기에 괜찮은 곳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