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도

강원도 동해 해변 가볼만한곳 '망상해수욕장'

반응형

강원도 동해 해변 가볼만한곳 

'망상해수욕장'

 



 
동해 묵호항에서 아름다운 해안가를 따라 천천히 드라이브하니 망상해수욕장이 나온다. 해안가 도로가 아닌 지름길로 가면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지만, 동해를 즐기는 방법 중의 하나가 해안가를 따라 드라이브하는 것 아닐까? 아무튼 묵호항에서 차로 15분쯤 걸려 도착한 것 같다.  
 
 

망상해수욕장은 수심이 깊고 파도가 거센 곳인데 도착했을때 거센 파도로 바다에 들어가는 사람도 없었고, 엄두도 안 난다. 그러나 한없이 밀려오는 파도를 보니 마음속에 있던 답답함이 쓸려나가는  느낌이다. 너무 진부한 표현인가? ^^ 파도는 습하고 더운 날씨에  잠시 눈에 청량감을 준다.

 

 

반응형

망상해수욕장은 강원도 동해시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 중 하나이며,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덕분에 인파가 몰리는 해수욕장이다. 오토캠핑장이 있고, 해수욕장 주변으로 각종 음식점, 카페, 숙소들이 있다.

 

 

모래 벌판(?)인 해수욕장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함일까? 포토존 역할을 하는 조형물이 해변에 활력을 준다. 영문자 조형물은 단순히 영문자의 배열인줄 알았는데 '망상'이다.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해변의 서핑보드 포토존은 같이 사진 찍고 싶을 정도로 인기가 솔솔하다.^^

 

 

붉은색과 흰색이 대조되는 조형물!

 

 

모래 만으로 만든 조형물? 튼튼해 보였는데 모래로만 만들기에는 말의 다리는 쉽지않을듯^^ 뼈대를 만든 후 모래를 붙여 만든 작품들이 백사장에 전시되어 있다.

 

 

이글거리는 태양 밑에서 찰싹 거리는 파도를 보기도 하고 각종 조형물에서 여름날의 추억 만들기에 좋은 곳! 묵호항과 가까워 묵호항과 묶어서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 강원도 동해 해변 가볼만한곳으로 망상 해수욕장은 빠지면 아쉬운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