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야쿤카야 토스트(Ya Kun Kaya Toast)
[싱가포르 맛집]
나라마다 대표적인 음식들이 있고 맛있든 맛없든 그 나라에 가면 한번쯤은 먹어봐야 할 음식들이 있다.
싱가포르는 역사가 짧아 전통음식이 무엇인지도 모르지만,
싱가포르 3대 식거리로 헤드피쉬커리, 칠리크랩, 싱가폴슬링이 있다.
그 외에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싱가포르인들이 아침식사와 간식으로 먹는 야쿤카야 토스트이다.
@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에서 6-7시간쯤 비행기를 탔을까!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에 도착했다.
창이 국제공항은 인천국제공항에 비견될 만큼 시설이 좋은 공항이다.오랜만에 와보는 거라 낯설지는 않다.
입국 수속을 마치고 찾은곳은 야쿤카야 토스트(Ya Kun Kaya Toast).
토스트와 커피를 파는 싱가포르의 유명한 체인점이다.
우리나라에도 체인점이 있다고 하는데 가보지는 못했다.
@ 야쿤카야 토스트 분위기 [싱가포르 맛집]
나이드신 분이 열심히 주방에서 음식을 만드신다.
@ 야쿤카야 토스트 메뉴 [싱가포르 맛집]
메뉴와 가격. 주메뉴인 커피와 토스트 이외에 국수 종류도 있다.
작은잔에 커피가 나왔다. 커피 스푼이라고 하기에는 큰 스푼이 나온다.
스푼으로 저어서 마시라는 것인데 커피가 가득차서 젖다가 흘러내렸다.ㅠㅠ커피맛은 진하다.
카야토스트다. 사이즈가 작아 먹기에 편하다. 한입 먹어보니 빵은 바삭하고 카야잼 때문에 달콤하다.
숯불에 구워 빵은 바삭하고 카야잼은 판단 잎, 코코넛, 달걀을 넣어 만든다고 한다.
싱가포르의 체인점이니 돌아다니다가 간식으로 먹기에 괜찮은 것 같다. 달달한 토스트를 싫어하면 비추한다.
반응형'해외 > Singapo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맛집] 칠리크랩으로 유명한 씨푸드 전문점 '노사인보드 씨푸드(No Signboard Seafood)' (12) 2016.02.02 [싱가포르 여행] 반영이 좋았던 '보트키(Boat Quay)' (15) 2015.10.29 [싱가포르 여행] 싱가폴에서 밤이 가장 뜨거운 곳 '클락키(Clarke Quay)' (8) 2015.07.16 [싱가포르 여행] 싱가폴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 마리나베이샌즈, 가든 바이 더 베이, 클락키, 아랍거리 (21) 2015.02.03 싱가포르 호텔 추천, 노보텔 클락키 (Novotel Singapore Clarke Quay) (12) 2014.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