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세계여행정보

세계의 아름다운 석양/야경 20선 [하와이/라스베가스/알레스카/리우데자네이루/파리/뉴욕/홍콩/나이아가라폭포/나일강/싱가폴/이집트/타지마할]

반응형


세계의 아름다운 석양/야경 20선

 

 

[하와이/라스베가스/알레스카/리우데자네이루/파리/뉴욕/홍콩/나이아가라폭포/

샌프란시스코/나일강/싱가폴/이집트/마테호른/돌로미테/로마/룩소르/시안/타지마할/

버밀리언호수/황금사원]

  

어떤 기관에서 조사해서 뽑아 놓은 것이 아닌  

누군가 모아놓은 세계의 아름다운 석양과 야경 20곳입니다. 

가본 곳이 절반 정도 되는데  

야경과 석양을 아쉽게도 놓친 곳이 많네요. 

미리 봤으면 야경과 석양을 챙기는 건데..ㅠㅠ

 


 

 

 

 

하와이 화산

 

붉은 용암이 흘러내리는 하와이 화산은 위험해 보입니다. 

이 사진 촬영한 분은 목숨걸고 찍은 것 같네요.


 
 
 

 

 

 미국 라스베가스 야경

 

 

라스베가스는 세계적인 도박의 도시인 만큼

 

밤이 화려한 도시입니다.

 

특히,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접한 

 

벨라지오호텔 분수쇼는 꼭 보고 싶네요.^^

 

     

 

 

알레스카 오로라 현상

 

야경과 석양을 좋아하기에  

여기에 올라온 곳을 직접 눈으로 다 보고 싶지만  

무엇보다 오로라는 꼭 보고 싶네요. 

하늘에서 펼쳐지는 마법의 빛을 직접 보면  

정말 황홀할 것 같습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팡데아수카르

 

세계 3대 미항의 하나로 손꼽히는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야경도 환상적이네요.^^

 

 

 

 

 


 

 

 

 

프랑스 파리의 샹제리제 거리  

파리의 야경은 에팔탑의 야경이 기억에 강해서 그런지  

샹제리제 거리의 야경 기억은 별로 안나네요 ㅠㅠ 

당시만 해도 야경에 그리 관심이 없었던 것 같기도 하구요.. 

 

 

 

 

 


 

 

미국 뉴욕 

뉴욕은 세계 최대의 도시인 만큼 야경이 정말 끝내 줄 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꼭 봐줘야 할 곳이네요.^^

 

 

 

 

 

 

 

 

홍콩

 

백만불짜리 야경이라는 홍콩입니다. 

홍콩 야경의 필수코스라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놓친 것이 가장 아쉽네요. 

비교적 가까운 거리이니 다시 갈 기회가 있겠죠^^

 

 

 
 
 

 

 

  

캐나다-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나아이가라 폭포는 낮 보다는 밤이 휠씬 좋았던 것 같습니다. 

폭포의 시원한 물줄기와 엄청난 물보라는  

좋은 추억을 남겨주었네요.

 


 
 
 

 

 

 미국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금문교는 야경 보다는  

진득한 안개에 휩싸인 금문교의 모습이 더 보고 싶네요. 

물론, 야경도 보고 싶지만..^^

 

 

 

 

 
 

 

 

 

이집트 나일강의 석양

 

하얀 돛을 세우고 유유히 떠다니는 펠루카가 보이는 

 

나일강의 황혼녘은 오랜 역사의 무게감이 실려서 그런지

 

인상적으로 다가온 곳이기도 합니다.

 

펠루카를 타고 바라보는 나일강의 황혼녘은 더욱더 아름답겠죠?

 

 

 

 

 


 

 

 

 

싱가폴

 

강남같은 곳에 야자수가 있어서

 

여기가 외국이라는 것이 느껴졌던 곳..^^

 

한번은 말레이시아에서 국경을 통해서 가봤고 

 

한번은 스탑오버로 하루 들렸지만 별다른 기억이 없네요.

 

 

 
 
 

 

 

 

이집트 피라밋

 

일몰을 보기위해 기자의 피라밋 주변을 말을 타고  

2시간 동안 돌았지만 별다른 일몰을 보지 못했네요. 

사진과 같이 붉게 타오른 일몰을 보지 못해 아쉬움이 ㅠㅠ

 


 
 
 

 

 

 

스위스 마테호른

 

유레일패스가 적용되는 구간이 아니라 포기했던 마테호른... 

사진으로 보니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겨울이지만 따스함이 느껴집니다.^^

 


 
 
 

 

 

 이탈리아 돌로미테 석양 

이탈리아의 돌로미테.. 

영화에서 돌로미테의 웅장한 바위산들을 보고 반했던 곳입니다. 

이탈리아에 가면 여기는 꼭 가보고 싶네요.^^

 

 
 
 
 

 

이탈리아 로마 에스파냐 광장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강한 인상을 주었던 곳이네요. 

이곳에 가면 누구나 사랑에 빠질 것 같습니다.^^

 
 
 
 
 
 

 

 

이집트 룩소르 카르낙 신전

 

룩소르에는 유명한 신전이 두 개 있는데 카르낙신전과 룩소르신전입니다. 

룩소르신전의 야경은 굳이 입장하지 않아도 외부에서 보였는데 

카르낙신전이 규모가 크고 웅장한 만큼 야경도 볼 만 할 것 같습니다.

 

 

 

 

 


 

 

중국 시안 종루

 

중국은 여러번 가봤지만 

예전 건축물들은 규모만 크지 별로 끌리지 않네요.. 

오히려 오래된 작은마을들이 더 인상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인도 타지마할
 

너무나 아름다웠던 타지마할.. 

제가 본 건축물 중에 단연 최고로  

아름다운 건물이라고 말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그라는 하루면 타지마할과 아그라성을 볼 수 있다고 해서 

아침에 도착해서 저녁에 바로 떠났는데 

그래서 일몰과 야경을 놓쳐 버렸네요.. 

이곳을 여행 할 계획인 분들은 저같은 실수를 범하지 마시길 바랍니다.ㅠㅠ

 

 
 
 
 

 

 

캐나다 버밀리언 호수의 석양

 

버밀리언 호수는 캐나다로키에서도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 입니다.

여름에는 해가 늦게 떨어져 밤 늦게까지 기다렸는데

그날따라 날씨가 안 좋아서 사진과 같은 모습은 볼 수 없었네요. ㅠㅠ

 

 

 

 

  


 

인도 암리차르의 황금사원

 

 

영국 BBC에서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6위에 선정되었던

황금사원입니다.

시크교의 성지로 알려진 곳인데요

지붕이 순금으로 씌워져 있다고 합니다.

순금으로 도금되어 있는 만큼 야경도 번쩍번쩍 할 것 같네요.^^


 

 

 
반응형

'해외 > 세계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꼭 가봐야 할 세계의 섬 10곳  (15) 2012.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