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기타

로디나트 왁스 캔버스 멀티백, 서류가방 및 백팩 겸용 숄더백

반응형

 

서류가방 및 백팩 겸용 숄더백, 로디나트 왁스 캔버스 멀티백

 

최근에 노트북을 구입하면서 노트북을 넣고 다닐만한 편리하면서 실용성있는 가방이 필요했는데

사용해보니 별도의 노트북 공간이 있는 로디나트 왁스 캔버스 멀티백이 저에게 괜찮은 것 같습니다.

로디나트 왁스 캔버스 멀티백은 숄더백을 기본 스타일로 하면서, 서류가방 및 백팩을 겸용할 수 있는 가방입니다.  

 

 

 

 

 

 

 

로디나트 왁스 캔버스 멀티백은 로디나트 패브릭 왁스가 원단 중량의 42%나 되는 양이 투입되었는데요,

패브릭 왁스는 옷 이나 가방, 모자, 신발 등에 바르는 왁스로 발수 효과가 있어 물에 닿아도 젖지 않게

만들어주고 제품의 내구성을 향상시켜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왁스를 덧발라주면서 관리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만의 손때를 타고 길들여지는 특징을 갖고 있는데 이러한 과정을 에이징이라 합니다.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앞으로 제 손때가 탈수록 더 빈티지하고 느낌있는 가방으로 될 것 같네요.^^

왁스 원단 특성상 사용시에 자연스러운 크랙이 발생되는데 헤어드라이로 5초 가량 가열시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시도해 봐야 겠어요.

   

색상은 와인, 네이비블랙, 카키 이렇게 세가지 색상인데 제 가방은 네이비블랙입니다.

남자분들은 네이비블랙나 카키 색이 괜찮을 것 같고, 여성분들은 와이이 무난한 것 같네요.

크기는 가로 40cm, 세로 34cm 입니다.

 

 

 

 

 

 

 

 자크인데요 견고해 보이면서 부드럽게 잘 열리네요.

가방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자크가 고장나서 종종 버리게 되는데 자크가 나름 마음에 듭니다.

 

 

 

 

 


 

가방 앞쪽의 자크를 열어봤습니다.  수첩이나 작은 물건 등을 수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방끈의 손잡이 부분이 소가죽으로 되어있어 들고다니기에도 부드럽습니다.

포켓 공간에는 수첩 수납가능 합니다. 휴대폰도 넣기에 좋네요.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자크가 끝까지 열리게 되어있어

저렇게 가방이 활짝 펼쳐집니다. 여러가지를 넣을때 편할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13인치 노트북을 넣었는데요, 공간이 충분하네요.

15인치 노트북도 수납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포켓형 주머니 수납공간에는 수납공간이 여러개로 나누어져있는데요,

노트북 충전기와 마우스를 넣어봤습니다. 여기에 서류나 책 한두권 정도 넣어다니면 될 것 같네요. 

 

 

 

 

 

 

 

 문에 걸어봤는데 빈티지한 느낌이 좋네요.

 

 

 

 

 

 

 

뒷면인데요, 자크를 열면 백팩으로 사용가능하게 끈이 두개 들어있습니다.

 

 

 

두개의 끈을 연결하니 백팩으로도 사용가능하네요.

평소에 한쪽 어깨에 가방을 매는 것보다 백팩으로 사용 빈도가 더 높은 편인데 편리하네요.

뒷면과 끈이 기능성 에어매쉬재질로 되어있어 평소에 땀이 많은 저에게 땀이 차지 않아 좋은것 같습니다.

 


 

문에 걸어봤는데요, 백팩으로 매고 다니면 저런 형태가 됩니다.

 

백팩, 크로스, 토트백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소재가 주는 독특한 끈적거림과 코팅된 면의 갈라짐이

로디나트 왁스 캔버스 멀티백만의 자랑할만한 특징인데요, 패브릭왁스를 주기적으로 바르고 관리해주면

시간이 흐를수록 빈티지한 멋이 난다고 하니 잘 이용해서 나만의 패션이 있는 가방을 만들어 보고 싶네요.^^

 

왁스를 바르는 법에 대한 안내는 http://www.lodinatt.com 를 참고하세요.

왁스는 별도구매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