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블로그소식

충남 사진콘테스트 입선

반응형

 

충남 사진콘테스트 입선

 

충남도청에서 ‘내가 본 충남, 사람사는 정겨운 우리마을’을 주제로

‘우리마을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뜸금없이 공모전에 응모했는데, 입선을 했습니다.

4개월 동안 진행됐던거라 기간도 길어서 별다른 기대를 안했는데 뜸밖의 기쁨을 주네요.

 

 

 

 

 

 

이번에 응모한 사진은 '간월도의 야경'인데요,

지난 5월 당일 서산여행으로 용비지, 개심사를 둘러보고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곳이 간월도였습니다.

약간 늦게 도착해 간월도 선착장의 일몰을 급하게 담고 간월암으로 가서 야경을 담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평상시 같으면 어두운 시간때라 담기 힘들었던 야경인데  다행히 연등의 불빛이 있어서 담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늦게가서 아쉬움이 남는 사진이라 별다른 기대를 안하고 응모했는데 이런 뜻밖의 결과를 주시네요.

그날 저녁에 밥먹으러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려 금전적 손실이 좀 컸었는데

하느님이 불쌍히 여겨서 이런 결과를 주신것도 같구요.^^

 

앞으로 저의 사진도 평가 받을겸 공모전이 있으면 응모해 봐야겠어요.

뭔가 자극해 주는 것이 있어야 더 열심히 하는 것 같습니다.

검색해 보니 8월에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과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있네요.. 

응모하셔서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