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블로그소식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되었네요^^

반응형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되었네요.^^

 

안녕하세요..

올해도 얼마 안남았네요.ㅠㅠ

할 것은 많고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는지...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 좀 더 열심히 살아야 하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 티스토리 블로그 한해를 결산하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를 발표했는데요

2012년 우수블로그에 큐빅스의 떠나자!!! 배낭여행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단지 200명만 뽑는 행사인데 그 안에 들어있어 개인적으로 굉장히 영광이네요.

우수블로그가 작년에 300명에서 올해는 200명으로 줄어들어 경쟁이 더 치열했을텐데

티스토리 직원분들이 이쁘게(?) 봐주신것 같습니다^^

처음 뽑혔을 때 기분이 너무좋아 얼떨떨했는데 벌써 3년 연속 뽑히다니 개인적으로도 영광입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서 여행도 못 다녀오고 밀린 여행기도 진도가 안나간 편이었는데 

이런 기쁨을 주신 티스토리 직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뽑히신 분들 중에 이웃분들도 상당수 보여 기분이 좋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열심히 블로그 하신 이웃분들 중에 우수블로그에 못들어 안타깝기도 하네요..

 

3년 동안 블로그를 유지해온 만큼 좀 더 업그레이드된 글과 사진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녹녹치 않다는 것을 요즘 많이 느낌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사진과 글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