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맛집/신사동 가로수길맛집] 파팔리나(farfallina), 한우 수제버거 전문점

반응형

퇴근 후 모임이 있어 오랜만에 신사동 가로수길에 들렸는데요.

간단한 저녁으로 들른 곳은 파팔리나.

파팔리나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수제버거가 집입니다.

가게마다 인파로 북적이는 가로수길에 비해서 이곳은 가로수길 뒤쪽에

위치해 있어
다소 한가한 편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모던한 분위기의 실내가 버거집스럽네요.

벽면에는 따닥따닥 그림들이 걸어져 있습니다.

그림은 잘 모르지만 보기에는 괜찮아 보이네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오픈되어있어 버거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네요.







파팔리나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가격은 10,000원.

메뉴에 파팔리나의 모든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하우스 버거라고 적혀 있네요.

파팔리나 프리미엄 버거는 추천메뉴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다른 버거에 비해서 약간 비쌌지만, 설명을 읽고 망설임 없이 요거다 싶어 시켰습니다.

빵안에 들어있는 재료가 많아서 반으로 잘라서 먹으면 먹기 편한데요,

먼저 감자튀김을 시도했는데 입안에서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맛이 투 썸스 업이네요.^^

그리고 메인인 버거... 순수 한우 100%에 하루에 2회 이상 직접 구워만든 빵을 사용한다고

하던데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육질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한 마디로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대부분 맛있게 먹는 편이긴 하지만^^

파라소닉 lx3로 찍어서 화질은 ㅠㅠ






와일드 머쉬룸 버거(Wild mushroom burger)입니다.

가격은 9,500원

바베큐 소스로 볶아낸 새송이 버섯 버거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먹어보지는 못하고 지인분이 먹기 전에 찍어봤네요.^^







파팔리나 햄버거 스테이크
입니다.

가격은 16,000원.

샐러드가 듬뿍 들어있는 것이 꽤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이것도 먹어보지는 못하고 지인분이 시킨 것을 찍어 봤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빵입니다.

초콜렛 시럽을 살짝 뿌려주었네요.

매일 구워서 나온 빵이라 그런지 부드럽습니다.






콜라 가격은 2,500.

음료수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쪽의 모습인데 벽면에 나비 그림이 있네요.

파팔리나가 이탈리어어로 작은나비란 뜻인데 이곳과 연관되는 그림이네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햄버거 패스트푸드점을 정크푸드라 생각해서 꺼리시는 분들께 상대적으로 수제버거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맛과 분위기 둘 다 만족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굳이 멀리서 오실 필요까지는 없고, 가로수길 들를 때 버거가 생각나시면 들러보세요^^


[정리]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1 1F (가로수길 알로페이퍼가든 근처)
전화: 02-548-3181
영업시간: 11:30 - 22:30 (일: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