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 광장시장 김밥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소개된 김밥 '원조 누드치즈김밥'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소개된 원조 누드치즈김밥

[종로 광장시장 김밥 맛집]


몇년전 광장시장의 유명한 마약김밥을 먹으러 광장시장을 찾았는데 오랜만에 광장시장을 찾았다. 

이번에는 마약김밥 대신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소개된 원조 누드치즈김밥으로 방향을 돌렸다. 


 

시끌벅적한 광장시장의 끝자락이자 진입로라 할 수 있는 좁고 조용한 골목에손님들로 북적거리는 곳이

원조 누드치즈김밥이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반응형

 

 매장도 없이 골목에 조촐하게 자리잡고 있지만, 

손님이 많아 손님들이 주방을 빙 둘러싸고 있는 형태이다. 

외국인들도 간혹 보인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소개됐다고 홍보^^

  

 

손님들이  많지만 메뉴가 빨리 나와서 대기하는 시간이 얼마안된다.

그러나 테이블은 주방 주변 몇자리와 골목 한편에 놓여있는 테이블 4~5개 정도로 많지 않아

자리 잡기가 수월하지 않다.테이블이 충분하지 않아 서서 먹기도하고 포장하기도 한다. 


 

인기있는 메뉴는 잡채김밥~기본으로 잡채김밥을 시켜서 먹고 잡채김밥 만으로 허전하면 

부산어묵이 추가된 세트김밥을 시켜먹으면 된다. 잡채김밥은 11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 부산어묵
부산어묵은 평범한 맛이지만 국물 때문에 김밥과 같이 먹기에 좋다.

개인적으로 밥을 먹을때 국물이 있어야 밥을 잘 먹는 편이라..부산어묵 1개 500원


 

@ 잡채김밥  

접시에 담겨져 나온 잡채김밥은 비록 1인분이지만,잡채가 곁들여있어 푸짐해보인다. 

찰진밥에 치즈, 단무지, 햄, 달걀, 맛살 등의 재료가 들어갔으며참치가 김밥에 올려져있고

김은 김밥 안쪽에 말아져있다.가격 2,500원



@ 잡채김밥

김밥에 참치가 올려져있는데 슬라이스 고추를 올려먹으면 더 맛잇다.매운 청양고추가 아니라 간장으로 절여졌다.

찰진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찰진밥의 식감도 좋고좋아하는 잡채가 곁들여져있어 더 괜찮앗다.

요즘 유명하다는 김밥집에 가면 대부분 3천원이 넘어가는데 가성비도 좋은 편이다.

남자가 먹으면 좀 모자랄수도 있지만 잡채 때문에 여자분이 먹으면 한끼 식사로도 괜찮을것 같다.

잡채가 따스했으면 좀 더 괜찮았을텐데 그 점이 좀 아쉽다.

마약김밥은 한번 먹어보고 생각이 나지않는데, 잡채김밥은 광장시장 근처를 지나칠 때면 생각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