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2017. 7. 8. 13:59
반응형



한남동 수요미식회, 부자피자 2호점

[이태원 피자 맛집]


피자를 즐기는 편이 아니라 자주 먹으면 금방 질리는 편이지만, 

가끔씩 피자가 먹어보고 싶을때가 있다. 피자가 먹고 싶었날 

이태원에 갔다가 그동안 피자 위시리스트에 있었던 부자피자 2호점을 찾았다.

부자피자 2호점은 1호점 근처에 있지만, 6호선 한강진역에서 위치상 더 가깝고 

대기시간이 있는 1호점에 비해 여유가 있다고 해서 2호점을 찾았다.





@ 부자피자 2호점 위치 [이태원 피자 맛집]







부자피자 2호점은 이태원 한강진역에서 가깝다. 리움미술관 방향으로 대로변을 따라 걷다보면

모자른 쓴 대형 개 모형을 볼 수 있는데 그 건물에 입정해 있다. 

매장이 크고 테이블이 많아서 손님이 많았지만, 대기줄 없이 곧바로 들어 갈 수 있었다.


매장은 모던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다. 

분위기있는 피자집이라 그런지 남자들 보다 여자손님들이 훨씬 더 많다. 






와인의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입이 저렴해서 피자에 와인도 괜찮지만, 내 입맛에는 콜라나 맥주의 조합이 제일 괜찮은 것 같다. 






창가자리는 통유리로 되어있어 답답하지 않고 터진 느낌이 좋다. 







수요미식회에 피자 맛집으로 소개된 부자피자는 

이탈리아 정통방식의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이태원 피자 맛집이다.  





@ 메뉴 [한남동 수요미식회]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있다.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하지만,

부자 클라시카 피자가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했다. 

미식가들의 전문적인 만족도 평가를 별표로 표시해놨는데 

부자 클라시카는 별 5개로 최고 평가를 받았다.


메뉴판 하단에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접시에 3가지 재료가 담겨나왔다.

고춧가루, 치즈가루, 바질 페스트 인데 피자 자체만으로도 맛있지만, 

고춧가루를 뿌려 먹어니 매콤한 맛이 있어 괜찮았다. 





@ 부자 클라시카 [이태원 피자 맛집]


부자피자 메뉴중에 가장 눈에 먼저 띄는 첫번째로 나와있는 부자 클라시카 이다.

야채가 덮힌 모습이 일반적인 비주얼의 피자가 아니다. 비주얼로 우선 만족.^^

방울토마토, 바질, 치즈 등이 토핑되어 있다. 

가격 19,600원





피자가 나트륨 함량이 높아서 건강에는 좋지 않은 음식이지만,

루꼴라가 푸짐하게 덮힌 모습을 보니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 부자 클라시카 [한남동 수요미식회]



한입먹어보니 다른곳의 피자 소스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맛이 있다.   

루꼴라가 푸짐하게 들어가서 덜 느끼하면서 자극적이지 않고, 쫀득한 도우 때문에 식감이 좋다. 

수요미식회에 피자 맛집으로 소개된 이유를 알 것 같다.

부자 클라시카는 피자가 얇고 크지 않아서 성인 2명이 식사로 먹기엔 약간 모자른 감이 있다. 


좋은 분위기에 이탈리아 정통 화덕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부자피자는 

이태원에서 피자가 먹고 싶을때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67

전화: 02-795-9474

영업시간 주말 11:30 - 22:00 no break, 평일 11:30 - 22:00 break 15:00~17:30

발렛파킹, 포장, 무선 인터넷



반응형
Posted by 큐빅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 1호점 갔었는데 웨이팅이 너무길었지만 맛은 좋았는데 이렇게 큰길에 2호점이 있더라구요^^
    실내도 훨씬 좋아보이네요

    2017.07.10 07: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독특한 피자같아요
    한 조각 맛보고 싶어집니다.. ^^

    2017.07.10 08:14 [ ADDR : EDIT/ DEL : REPLY ]
  3. 아, 여기 넘넘 좋다는....

    2017.07.10 11: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양 대비 비싸기는 하네요.
    저도 피자라고 하면 칼로리 높고 건강에 안 좋다는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 위에 루꼴라가 잔뜩 올려져있어서 왠지 몸에 좋을 거 같아요ㅎㅎ

    2017.07.13 03: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부자 피자 얘기만 많이 듣고 한번도 못가봤네요...ㅠ
    부자 피자라 그래서 양이 많은 줄 알았는데 ㅎㅎ
    그건 아닌가보네요 ㅎㅎ

    좋은 후기 잘 봤습니다^^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2017.07.14 11: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양은 적어요.. 성인 2명이서 먹음 약간 모자른 감이 있죠... 부자피자는 사장님이 부자라 부자피자인듯요 ㅋㅋ

      2017.07.14 15:48 신고 [ ADDR : EDIT/ DEL ]
  6. 없어진게 맞는거죠?
    1호점 넘 좁은데

    2017.08.19 13:32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