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포토에세이

여행지의 아름다운 일출풍경 [필리핀/캄보디아/미얀마/베트남/네팔/인도]

반응형


여행지의 아름다운 일출풍경 [필리핀/캄보디아/미얀마/베트남/네팔/인도]


2012년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신묘년 첫날에도 여행지의 일출 사진을 올렸는데 시간이 참 빠르네요.^^

일출을 맞이하러 부지런히 움직이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올해도 귀차니즘과 늦잠 자느라 해돋이를 보지 못했네요ㅡ,ㅡ

작년 한해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또다른 세계를 보게 되네요.
제가 모르고 있던 여러 가지 지식도 이웃분들 블로그를 통해서 늘어나고
글과 사진 다루는 스킬도 제가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늘어난 것 같습니다.
블로그 초기에 올린 글과 사진들 보면 부끄러울 정도로 촌스러움을 느끼기도 하니깐요.^^

임진년 새해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세부,필리핀







세부,필리핀







앙코르와트, 캄보디아







바간, 미얀마







다낭,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낭, 베트남







푼힐, 네팔







고레파니, 네팔







바라나시, 인도







바라나시, 인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