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광화문 광장 분수

반응형



흐린날씨에 잠깐만 걸어도 등에서 땀이 흘러내리는 후덥지근한 날씨인 7월의 첫째날,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광화문 광장 분수를 찾았다.
이곳을 지나 칠 때마다 카메라에

담아보고 싶은 생각만 가득했지 실행을 못했는데
그날 그동안의 한(?)을 풀 수 있었다.

시원하게 밤하늘을 향하여 뿜어내는 물줄기를 감상해 보실래요?^^  


광화문 광장의 바닥분수는 오후 7시 반부터 20분간 운영되고 10분 멈추는 싸이클로

9시까지 운영된다.


 

                                                 가는법: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하차









이쁜 흑인모자가 분수가 썰렁(?)했는지 훌룡한 모델이 되어주었다.

서울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 같아 마음이 훈훈해졌다.










여러 가지 색깔로 시시각각 변했던 바닥분수.

개인적으로 붉은색과 녹색의 조합이 가장 이뻣 던 듯하다.

















분수의 중앙에 있어 아마도 더 시원함을 느꼈을 것 같다.

카메라만 없었으면 들어가보고 싶은 충동이 ㅡ,ㅡ










더운 여름에 아이들에게 이곳 보다 좋은 놀이터는 없을듯.

옷이 축축히 젖어 부모님에게 혼이 나도 다음날이면 깨끗이 잊고 다시
 
찾지 않을까 싶다.^^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다!!

















분수의 뒤편의 모습은 어떨가 하는 호기심에 뒤쪽으로 향했다.

충무공 이순신장군의 능름한 뒷태가 보인다.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에 누구보다 신나하는 것은 역시 어린이들.^^

















9시가 되자 분수쇼가 끝나고 축축히 젖은 바닥에 비친 반영이 색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