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인천,경기도

트리플스트리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 현장 | 송도 신도시 가볼만한곳, 피카츄

반응형

 

트리플스트리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 현장

[송도 신도시 가볼만한곳, 피카츄]

 

송도 신도시에 갈 일이 있었는데 마침, 현대아울렛 옆에 쇼핑몰이 생기고

행사도 있다고 겸사겸사해서 찾았다. 새로 생긴 쇼핑몰은 트리플스트리트..

이곳에서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이 열리고 있다. 기간은 5월 21일까지이다.

 

 

 

 

@ 트리플스트리트 위치

 

 

 

 

@ 트리플스트리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 [송도 신도시 가볼만한곳]

 

현대아울렛에 주차를 하고 지하 1층으로 올라오니 지하통로로 트리플스트리트와 연결되어 있다.

지하통로로 이동하는 중에 피카츄를 볼 수 있어 행사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요즘에는 인기가 많이 시들해졌지만, 올초 까지만 해도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포켓몬고 때문에

피카츄가 더욱 친숙해진듯하다. 많은 게임을 하지않고 2개 정도 꾸준히 하는데 그 중 하나가 포켓몬고이다.

 

 

 

 

@ 트리플스트리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의 피카츄 [송도 신도시 가볼만한곳]

 

지하 통로를 나와 지상으로 올라가니 광장에 다양한 형태의 피카츄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다.

아이 크기 만하게 만들어져있어 함께 사진찍기에도 적당한 크기이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피카츄와 함께 인증샷을 담는 사람들로 붐볐다.

 

 

 

 

 

포켓몬고 오락을 종종 즐기면서 그곳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가 이제는 많이 친근해졌다.

인형뽑기가 전국 곳곳에서 열풍인데, 포켓몬에 나오는 캐릭터 인형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다. 

 

 

 

 

 

기존의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형태의 트리플스트리트를 걷다보면 

건물과 건물사이 공증에 있는 커다란 피카츄 풍선을 볼 수 있다.

피카츄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나와도 좋아 할 것 같다.^^

 

 

 

 

@ 트리플스트리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의 피카츄 [송도 신도시 가볼만한곳]

 

 

이번 행사는 매년 8월 일본 요코하마에서 진행되는 '피카츄 대량발생츄'가 모티브가 됐다고 한다.

포켓몬 행사가 전국 곳곳에서 다양하게 진행됐지만 쇼핑몰 전체에서 진행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송도신도시... 오늘이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의 마지막 날이니

송도신도시에 갈 일이 있으면 아이들과 함께 잠시 들려봐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