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블로그소식

블로그 방문자수 400만명 돌파~

반응형

블로그 방문자수 400만명 돌파~

 

안녕하세요. 큐빅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여행을 기록하기 위해서 시작한 블로그인데

오늘 블로그를 접속해보니 방문자수가 400만이 넘었네요. 혼자 썰렁하게 자축해 봅니다.^^

방문자수 보다는 내실을 기해야 하는데 인간인지라 방문자수에 눈이 가는 것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ㅠㅠ 

 

지인의 추천으로 2009년 겨울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 시작했으니 시간이 꽤 흘렀네요.

예전처럼 열정적으로 블로그를 하지는 않지만, 이제 블로그는 떨어지기 힘든 생활의 일부분 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며칠동안 블로그를 안하거나 포스팅이 밀리면 불안해지고 그래요. 중독인가요?^^

그나저나 밀린 포스팅은 언제쯤 끝날 수 있을런지.. 쓰는 것에 비해서 밀린 포스팅이 증가하는 속도가 더 빠르네요 ㅠㅠ

아무튼 그동안 비루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뭔가 얻어 갈 수 있는 알찬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