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인천,경기도

2015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사진 (최별하, 허윤미, 이다희, 정은혜, 최별희, 한가은, 정재경, 김하음, 서한빛, 이지민)

반응형

2015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사진

[최별하, 허윤미, 이다희, 정은혜, 최별희, 한가은, 정재경, 김하음, 서한빛, 이지민]

 

2013년도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모터쇼를 갔던 기억이 나는데 벌써 2년이 흘렀네요.

2013년도에는 전시관을 반밖에 못보고 후레쉬가 안되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미리 만반의(?) 준비를 했습니다. 카메라는 가끔씩 사용하는 캐논 5D를 가지고 갔는데

세월이 흘러도 캐논 5D는 명불허전인 것 같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의 레이싱걸 사진들을 모아봤는데요,

예전에 봤던 레이싱걸님들도 있고 처음보는 분들도 있었는데 2013년도에 비해

많이 물갈이가 된 것도 같네요. 아니면 제가 못 알아 볼 수도 있구요..

아무튼 2015 서울모터쇼의 꽃 중의 꽃은 역시 레이싱걸 인 것 같습니다.

인기있는 레이싱걸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사진담기도 쉽지 않았으니깐요.

앞으로 2년을 또 기다려야 한다니 답답하네요. 1년에 한번씩 하면 좋을텐데요.^^

 

레이싱걸 이름들을 잘 몰라서 이름을 표기 안한 분도 꽤 있네요..

최별하, 허윤미, 이다희, 정은혜, 최별희, 한가은, 정재경, 김하음, 서한빛, 이지민 등이

2015 서울모터쇼의 레이싱걸은 차의 컨셉의 맞게 우아하고 세련되거나 도도하기도 하고,

귀여운분이 있는가 하면 섹시하기도 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반겨주었네요.

어떤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뽑아보세요.^^ 

 

 

 

 


@ 최별하님


 

 

 

 

 


 

@ 서한빛님

 

 


 

 

 

 


 

 

 

 


 

 

 

 

 


@ 정은혜

 

 


 

 


 

 

 

 

 

 


 

@ 김하음님

 

 


 

 

 

 


 

@ 정재경님

 

 


 

 

 

 


 

 

 

 


 

 


 



 

@ 허윤미

 

 


 

 

 

 


 

 

 

 


 

@ 최별이님

 

 


 

 

 

 


 

@ 이지민님

 

 


 

 

 

 


 

@ 이다희

 


 

@ 한가은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