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블로그소식

북유럽 여행 떠나요

반응형

 

북유럽 여행 떠나요

 

북유럽으로 여행 떠납니다.

그냥 막연히 가고 싶어서 질렀는데 여행을 준비하면서 살인적인 물가에 깜짝 놀래고 있네요.

아마 내생애 가장 비싼 물가를 체험하는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ㅠㅠ 

물가에 놀래 아마도 예전의 헝그리 여행으로 다시 복귀하지 않나싶네요. ㅋ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떠나야죠.^^

 

이번 여행은 가장 비싼 물가 체험 및 가장 위로(북위 66도) 올라는 여행

그리고 가장 비행기를 많이 타는 여행(환승포함 12번)이 될 것 같네요.

이번에도 짧은 시간동안 많이 보기위해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바라바리 돌아다닐것 같은..

그래도 다행히도 걷는 체력은 타고났네요. ㅋ

 

잘 다녀올께요.^^

 

 

 

 

 

반응형